"호주 출사여행 주인공은"…캐논코리아 여름 정품등록 프로모션

EOS R·파워샷 V10 구매고객 대상 40주년 기념 이벤트
호주 특별출사 추첨…메모리카드·상품권 등 사은품 증정

캐논코리아 정품등록 프로모션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캐논코리아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EOS R 시리즈 11종과 브이로그 특화 '파워샷 V10' 등의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EOS R 시리즈는 8월 31일까지 구매하고 9월 8일까지, 파워샷 V10은 9월 19일까지 구매 후 9월 26일까지 참여하면 된다.

캐논코리아는 EOS R 시스템 카메라 구매 후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 총 10명을 선발해 '호주의 컬러를 캐논에 담다: 퀸즐랜드 감성여행'이라는 특별 출사(사진을 찍기 위한 외부 활동·여행 일정) 프로그램에 초청한다.

특별 프로그램은 10월 24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정으로 △브리스번 △골드코스트 △번다버그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등 호주의 대표 여행지를 방문한다.

캐논코리아 관계자는 "항공·숙박·관광·식사 등 전 비용을 지원한다"며 "캐논 RF렌즈 체험 기회와 함께 여행 전문 매거진 '트래비'에 사진을 싣는 기회도 부여한다"고 말했다.

이외 정품등록 사은품은 △메모리카드 △배터리 △카메라 가방 △삼각대 그립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이다. 일부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소중한 일상과 추억의 순간을 캐논과 함께 더욱 생생하고 아름답게 남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캐논코리아 정품등록 프로모션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