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스팀 배급사 할인 첫 참여…게임 17종 적용
3월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인조이', 첫 10% 할인
'배그', 할인 행사 맞춰 '서머 레디 팩' DLC로 제공
- 신은빈 기자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크래프톤(259960)이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하는 배급사 할인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크래프톤은 스팀에서 제공하는 크래프톤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의 게임 17종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일부 게임은 출시 후 최초로 할인이 적용된다.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는 3월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미리 해보기)로 출시된 이후 일주일 만에 100만 장이 판매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으로 10% 할인을 진행한다.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딩컴'(Dinkum)은 4월 스팀 정식 출시와 함께 '이달의 신작' 실버 등급을 달성했으며 20% 할인이 적용된다.
2017년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한 후 역대 최다 동시 접속자 수인 325만 명을 기록한 '펍지(PUBG): 배틀그라운드'는 스팀 배급사 할인에 맞춰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여름 콘셉트의 의상 아이템 4종과 보급 전리품, 헌터 상자, 배틀 포인트(BP) 등이 포함된 '서머 레디 팩'을 무료 다운로드 상품(DLC)으로 제공한다.
크래프톤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출시를 앞둔 주요 기대작도 공개했다. △드림모션의 어드벤처 게임 '마이 리틀 퍼피'(My Little Puppy) △7월 첫 체험판 공개를 예고한 EF 게임즈의 '라이벌즈 호버 리그'(Rivals Hover League) △조프소프트의 액션 슈팅 게임 '피자밴딧'(Pizza Bandit) 등 다양한 신작들이 향후 스팀을 통해 출시된다.
이번 할인 행사는 한국 시각으로 13일 오전 2시부터 27일 오전 1시 59분까지 2주간 열린다. 해당 스팀 페이지에서 자세한 행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