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강다니엘 효과 이어간다…아이돌 테마 유료멤버십 '원픽' 출시
첫 테마 '아이돌'..3개월간 강다니엘 관련 다양한 혜택 제공
- 김일창 기자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KT가 이용자가 좋아하는 원픽 테마와 관련된 혜택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KT멤버십 원픽'(One-Pick)을 16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KT멤버십 원픽은 통신사와 상관없이 가입할 수 있는 구독형 유료 멤버십 서비스이다. 가입자는 3개월간 나의 원픽 테마 관련 매월 제공되는 기본 혜택과 월별 다르게 제공되는 스페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멤버십 웹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KT멤버십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이용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첫 테마는 '아이돌'이며, 첫 아티스트는 KT 갤럭시노트10 아우라 레드의 광고 모델인 강다니엘이다. '원픽' 강다니엘 편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만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 가입자는 10월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 동안 원픽 가입자 전용 △강다니엘 알람음 △강다니엘 한정판 굿즈박스 △비하인드 미공개 영상 △KT멤버십제휴사 할인쿠폰 꾸러미 △미공개 포토카드 추첨 이벤트 등 혜택을 받는다.
KT는 '원픽' 출시를 기념해 가입자 순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강다니엘과 관련된 숫자인 96(96년생), 725(솔로데뷔일), 1210(생일)번째로 가입한 사람은 강다니엘의 미공개 친필사인 폴라로이드를 받을 수 있다. 추가 이벤트는 16일 공개된다.
박현진 KT 5G사업본부장(상무)은 "고객이 좋아하고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아이돌'에 이어 다양한 원픽(One-Pick) 테마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1등 KT멤버십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ic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