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버블파이터', 서든어택과 콜라보레이션

넥슨의 '버블파이터'© News1
넥슨(대표 서민)은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서든어택' 맵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버블파이터 내에 선보일 서든어택 맵은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웨어하우스'와 'A보급창고' 2종으로, 이달 중 프로방스 맵도 추가할 예정이다.
또 서든어택에 등장하는 각종 총기와 경찰특공대 S.W.A.T(스와트) 및 테러 의상 아이템을 버블파이터 내에 구현해 이색적인 재미요소를 대폭 강화했다.
넥슨 오동일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서든어택 맵에서 물총 대결을 벌이는 다오, 배찌를 볼 수 있다"며 "서든어택을 비롯한 다양한 1인칭총싸움게임(FPS) 게임들과의 제휴를 통해 색다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든어택 테마에서 플레이할 경우 버블파이터에서 이용 가능한 서든어택 총기를 무작위로 증정하고, 경험치와 루찌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9일 특정 시간(오후 1시~3시)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캡틴 크로우 썬캡', '서든어택 무기 패키지' 등을 증정하는 '인생역전' 깜짝 이벤트도 실시한다.
janu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