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유저 참여형 광고 캠페인 시즌2 시작…"대형 경품 준비"

SOOP, ‘어드벤처’ 시즌2 시작…참여는 더 쉽게, 경험은 더 넓게
SOOP, ‘어드벤처’ 시즌2 시작…참여는 더 쉽게, 경험은 더 넓게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숲(067160)(SOOP)은 유저 참여형 브랜드 광고 캠페인 'SOOP 어드벤처'의 시즌2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유저가 SOOP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참여 방식과 미션 구성을 확대했다.

이벤트 페이지 내 신설된 '어드벤처' 탭에서는 굿즈를 살펴보는 '숲토어 방문', 숏폼(짧은동영상) 캐치(CATCH)와 콘텐츠 시청 등 플랫폼 전반을 경험할 수 있는 미션을 추가했다.

또한 선착순으로 경품이 주어지는 '즉템존'과 일주일 단위로 대형 경품을 제공하는 '숲 트레저'에도 새로운 상품들이 추가된다.

'SOOP 어드벤처'는 유저가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플랫폼 내 여러 활동을 통해 e숲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PS5), 엑스박스(Xbox), 'MSI 2025' 결승전 티켓과 숙박, 항공권 등이 포함된 '로드 투 밴쿠버 티켓' 등 경품이 제공됐다.

e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