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하나카드와 '트래블카드' 제휴 프로모션
'트래블고 체크카드' 10만 원 이상 해외 결제 시 2만 포인트
- 이기범 기자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하나카드와 제휴를 통해 해외 여행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SK텔레콤 로밍 요금 상품인 바로(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해외에서 하나카드 '트래블GO 체크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만 하나머니를 익월 말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트래블GO 체크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이 '비자'와 제휴해 출시한 여행 특화 체크카드로, 모바일 앱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24시간 실시간 환전 및 해외 결제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바로 요금제 이용 고객을 위한 부가 혜택을 강화한다. 가입 요금제에 따라 최대 2회까지 제공해오던 T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20% 할인 또는 무료 이용 혜택을 오는 3월 31일까지 연장하고, 현지 맛집 할인 등을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윤재웅 SK텔레콤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통신과 결제 모두에서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나카드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해외에서 부담 없이 고품질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T로밍을 지속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