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통해 통신비·상품 할인…KT, 캐시리워드 이용자 40만 돌파

(KT 제공)
(KT 제공)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KT(030200)가 미션 수행을 통해 통신요금이나 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 '캐시리워드' 이용자가 출시 2년 만에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캐시리워드는 용돈 받기, 쇼핑 구매, 출석체크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리워드를 적립해 이를 통신요금 납부나 쇼핑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만 14세 이상 KT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KT 공식 앱 '마이 케이티'를 통해 제공한다.

KT는 이달부터 KT 닷컴 쇼핑 서비스에도 캐시리워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T는 새 스마트폰 사전 예약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에서 캐시리워드 혜택을 확대하며, 활용 범위를 지속해서 확장할 예정이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상무)은 "캐시리워드는 일상 속 쉬운 참여만으로 실질적인 요금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 KT만의 리워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