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1년 구독하면 5개월 무료…'역대급' 할인 이벤트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공개 기념 할인

18일 웨이브는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 공개되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까지 연간 이용권을 41%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웨이브 제공)

(서울=뉴스1) 윤지원 기자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연간 이용권을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18일 웨이브는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 공개되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까지 연간 이용권을 41%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스탠다드·베이직 전 상품 연간 이용권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월평균 금액으로 환산하면 12개월 중 5개월이 무료인 셈이다. 프리미엄 상품의 경우 4인 가족이 나눠 부담할 시 1인 당 월 2063원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용권 구매자들은 '약한영웅 Class 1' 등 웨이브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뿐만 아니라 방송, 영화, 해외 시리즈까지 웨이브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최소정 웨이브 전략본부장은 "더욱 많은 분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웨이브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오늘 오픈되는 기대작 '약한영웅 Class 1'을 비롯해 최고 수준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들, 그리고 HBO, NBC유니버설 등 인기 해외시리즈 역시 맘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약한영웅 Class 1'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지난 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부문에 초청 상영된 이후 웰메이드 드라마로 평가받았다.

g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