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마일리지 제공"…시몬스, 롯데百 웨딩페어 참여

전국 28개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서 다음달 2일까지
최상위 '뷰티레스트 블랙' 대상 '홈 스위트 홈' 프로모션 병행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시몬스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시몬스는 다음 달 2일까지 열리는 롯데백화점 '웨딩페어'(Wedding Fair)에 참여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등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몬스 관계자는 "행사 기간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이 전국 28개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2배 적립해 준다"며 "지난해 7월 이후 신규 가입한 웨딩멤버스 회원은 롯데백화점 내 5개 이상 브랜드에서 5일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는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대상 행사다.

시몬스는 롯데백 웨딩페어 행사를 통해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와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을 대상으로 한 '홈 스위트 홈'(Home Suite Home)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시몬스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직장인 맞춤으로 매주 수요일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최근 침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할 프레임 신제품 6종(하우티·르벨르·테피·플래토·올로 클래식·D2178)을 선보였다"며 "이중 하우티는 자사가 새롭게 제안하는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프레임으로 슈퍼싱글(SS)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려놓을 수 있어 독립적인 수면 환경을 선호하는 요즘 부부들에게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ideae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