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롯데백화점 일산점 매장 리뉴얼 오픈
뷰티레스트 인기모델 진열
- 장시온 기자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시몬스는 롯데백화점 일산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며 이전보다 쾌적하고 완성도 높은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고 12일 밝혔다.
경기 고양 일산동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일산점은 라페스타와 웨스턴돔 등 지역을 대표하는 대형 상권과 인접해 풍부한 유동 인구를 확보하고 있으며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소비층이 찾는 핵심 입지에 자리하고 있다.
인근에 운정자이 시그니처, 운정 하우스디, 더샵 일산 퍼스트월드 등 대규모 주거 단지가 밀집해 있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및 가족 단위 고객 수요를 아우른다.
시몬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 규모를 기존 대비 2배 이상 확장하고 쇼핑 동선과 진열 구성을 고객 편의 중심으로 전면 개선했다. 이를 통해 '특급호텔 침대'로 알려진 시몬스의 주요 제품 라인업을 한 공간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됐다.
롯데백화점 일산점 8층에 위치한 시몬스 매장에서는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스테디셀러 '로렌'을 비롯해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이 진열됐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현재 전개 중인 '홈 스위트 홈'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