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코리아빌드위크'서 인테리어 성수기 수요 공략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키친·단열재 등 인기제품으로 구성
- 장시온 기자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LX하우시스(108670)는 4일부터 7일까지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봄철 성수기 인테리어 리모델링 수요를 공략한다고 4일 밝혔다.
LX하우시스는 LX Z:IN(LX지인)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키친·단열재(인테리어용) 등 인기 제품을 전시한 모델하우스 공간과 25개 상담 부스 등으로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전시 공간은 연초 올해의 인테리어 디자인 키워드로 제시한 '숨'(Breathe) 컨셉을 적용해 급변하는 사회·기술 환경 속에서 자신만의 리듬으로 삶의 속도를 조절한다는 시대적 감각을 반영했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고단열 성능을 확보한 '뷰프레임 창호'가 노후 창호 교체를 준비 중인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리석 룩(Look) 연출이 가능한 '에디톤 바닥재∙벽장재'와 고양이의 스크래치 등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디아망 포티스 벽지', 2중 쿠션층으로 편안한 보행을 돕는 '엑스컴포트 5.0 바닥재' 등도 전시됐다.
상담 부스에선 인테리어 전문가 40여명이 상주하며 1대1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전시관에서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방문객은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