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디언트 래디웰, 하루영양 시리즈 론칭…신제품 2종 출시
오메가3·멜라토닌 제품 선봬…제품군 순차 확대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그래디언트(035080)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래디웰이 '하루영양' 시리즈를 론칭하고 첫 라인업으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하루영양 시리즈는 일상 속 건강 관리를 부담 없이 유지할 수 있도록 제품 안전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반영해 설계됐다.
래디웰의 프리미엄 원료 선정 및 배합 노하우를 기반으로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구매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오메가3 초임계 알티지'와 '멜라세라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등이다.
오메가3 초임계 알티지는 비타민E를 함유해 혈행 건강, 혈중 중성지질 조절, 건조한 눈 개선, 항산화를 돕는다. 프랑스 오메가3 전문기업 폴라리스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원료 손상을 최소화하는 초임계 추출 공법 등을 적용해 산패를 줄였다.
멜라세라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는 1정당 식물성 멜라토닌 2㎎을 함유해 안전성과 활용성을 강화했다. 미국 유기농 식물추출물 전문기업 UNIAREA에서 개발한 유전자 변형 없는 토마토추출분말을 원료로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멜라토닌과의 시너지를 고려해 아미노산, 미네랄, 허브 등의 부원료를 배합했다. 제품은 개인의 컨디션에 따라 잠들기 30분에서 1시간 전에 하루 최대 3정까지 섭취할 수 있다.
래디웰 측은 "프리미엄 원료 선정과 배합 노하우를 기반으로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건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