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서울·광주에 '나비엔하우스' 3곳 오픈

서울 동대문·광주 북구 등…"오프라인 생활환경솔루션 플랫폼 확대"

나비엔 하우스 동대문점 (경동나비엔 제공)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경동나비엔(009450)은 서울과 광주광역시에 체험 매장 '나비엔 하우스' 3곳을 오픈해 오프라인 생활환경솔루션 플랫폼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나비엔 하우스는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제습 환기청정기, 주방기기, 숙면매트와 모기업 경동원의 월패드, 스마트 홈 시스템, 도어락 등 다양한 생활환경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이다.

실제 주거 환경과 유사한 공간에서 제품 설치 상태와 작동 과정을 경험할 수 있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설치·유지보수 및 구독 상담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번 신규 매장은 지역별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지점마다 차별화된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서울 동대문점은 수도권 고객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접근성이 강점으로 온라인을 통해 정보를 접한 고객의 오프라인 체험을 적극 연계한다.

광주 북구 주거단지에 위치한 북광주점은 나비엔 매직 주방기기 체험을 강화한 매장이다. 광주 서구의 광주시스템점은 스마트 홈 시스템 체험에 특화된 매장이다.

경동나비엔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22일 오전 11시 북광주점을 시작으로 오후 8시 광주시스템점에서 '나비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최대 5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며, 상담 예약을 통해 방문 후 2월 말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나비엔 매직 멀티 광파오븐'을 추가 증정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나비엔 하우스가 단순 체험 매장을 넘어 고객에게 최적의 생활환경솔루션을 제안하는 거점으로 성장하도록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