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잠으로 숙면하세요"…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입지 강화
7단계 매트리스 위생·케어 서비스 제공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청호나이스는 위생과 케어를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매트리스 시장은 위생 관리와 케어 서비스를 포함한 종합 수면 솔루션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 이에 청호나이스는 제품과 전문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렌털 서비스로 '깨끗한 잠'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깨끗한 잠'을 중심으로 한 청호나이스 광고는 주요 OTT 플랫폼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노출되며 청결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렌털 고객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청호 케어마스터'가 방문해 정기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7단계로 구성된 해당 서비스는 △오염도 측정 △프레임 케어 및 워싱 △바디·사이드 케어 △진드기 안심 케어 △UV 스틱 살균 등의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청호나이스는 전문 케어 서비스 외에도 인기 제품 영향력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듀얼드림' 매트리스는 두 가지 강선을 적용한 포켓스프링을 7구역으로 구성해 신체 하중을 세밀하게 분산시켜 수면 중 움직임에도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식물성 원단인 모달 원단으로 제작돼 부드럽고 위생적이며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 에코 패스포트 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홈케어 총국을 공식 출범하고 매트리스 케어를 포함한 전반적인 홈케어 서비스 체계를 본격적으로 고도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에서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