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 주 2회·가전제품으로 확대
매주 특정 상품 선정…목표 인원 모이면 최저가 보장
라운드, 온라인 최저가보다 비쌀 경우 차액 전액 보상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헥토이노베이션(214180)이 운영하는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 '라운드'는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로 쇼핑 혜택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최저가 보장 공동구매 챌린지는 매주 특정 상품을 선정해 목표 인원이 모이면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다.
라운드 구매가가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비쌀 경우 차액 전액을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도입해 고객 신뢰도를 더욱 강화했다.
지난달 첫선을 보인 해당 챌린지는 완판 행진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라운드는 호응에 힘입어 챌린지 오픈 주기를 주 1회에서 주 2회로 확대하고 기존 생활용품 위주에서 가격대가 높은 가전제품으로 품목을 확대해 쇼핑 혜택을 강화한다.
헥토이노베이션은 라운드 내 다양한 챌린지 개설을 통해 이용자가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고 기존 커머스와 차별화해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다.
leejh@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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