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디언트 이너뷰티 브랜드 리앤핏, 유기농 올리브오일 출시

스페인 올리브 원료로…유럽연합 유기농 인증 획득

그래디언트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앤핏(reNfit)의 신제품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00%'(그래디언트 제공)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그래디언트(035080)는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앤핏'을 통해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00%'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페인 청정지역 유기농 그린올리브를 콜드 프레스 공법으로 추출한 제품으로 산도 0.18%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이다.

원료는 올리브 최대 생산국인 스페인 안달루시아 세구라 지역 청정 농가에서 재배한 유기농 그린 올리브를 사용했으며 유럽연합(EU)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다.

원료로 사용된 품종은 폴리페놀 함량이 가장 높은 성숙도 1~2단계의 그린 올리브로 스페인 3대 올리브 품종 중 하나인 피쿠알 단일 품종이다.

수확한 올리브를 27도 이하의 환경에서 2시간 이내 압착하는 콜드 프레스 공법을 적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신선도를 높였다.

신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해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해당 인증은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농산물을 95% 이상 사용한 제품에 부여된다.

리앤핏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6박스(3개월분)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말까지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최대 2000포인트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