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0 패션 트렌드 잡는다" 홈앤쇼핑, 신규 브랜드 에끌라뜨 론칭

가을 겨냥한 새 PB상품 선보여

홈앤쇼핑의 신규 브랜드 에끌라뜨. (홈앤쇼핑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홈앤쇼핑은 5060 여성 고객을 위한 신규 패션 브랜드 에끌라뜨(ECLAT)를 오는 11월 2일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정식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끌라뜨(ECLAT)'는 프랑스어로 '빛남, 우아함'을 뜻하는 단어다. 세련된 미니멀 감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홈앤쇼핑의 신규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다.

홈앤쇼핑은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 기획을 통해 니트, 팬츠, 점퍼 등 풀 코디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패션 감수성이 높은 중장년 여성 고객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첫 방송에서는 가을의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모크넥 니트 3종'과 '헤링본 기모 팬츠 3종'을 소개한다.

아울러 홈앤쇼핑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5060 여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 취향을 섬세하게 반영한 브랜드를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면서 "에끌라뜨를 통해 올가을, 고객들이 한층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