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인테리어 브랜드 한곳에"…오늘의집 '신상입주' 기획전
트렌드 선별 및 제안하는 큐레이션 강화
단독 선출시부터 라이브커머스까지 진행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큐레이션 기획전 '신상입주'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상입주 기획전은 단순한 상품 나열이 아닌 오늘의집이 트렌드를 선별하고 제안하는 큐레이션으로의 창구 역할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오늘의집 이용자에게는 새로운 발견을 제공하고 잠재력 있는 브랜드에는 성장의 발판을 제공해 동반성장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신상입주 기획전에서는 가구, 패브릭, 주방, 홈데코, 디지털·가전, 바이너리샵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디자인이 뛰어난 브랜드를 소개한다.
새로운 브랜드를 하나씩 조명하는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1차와 2차로 나눠 실시하고 집 꾸미기에 필요한 제품만 모은 '신상입주템' 테마관도 운영한다.
이용자의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 매일 업데이트하는 '신상입주 랭킹 100' 코너를 신설해 인기 상품 트렌드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오늘의집 라이브 커머스 '신상입주 라이브'도 마련했다. 이날 오후 8시 각종 브랜드의 신제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금액대별 할인쿠폰 4종을 선착순 발급하며 첫 구매자에게는 최대 2만 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