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스누피 그려진 '리틀럽' 신제품 출시

식판 세트, 빨대 컵, 이유식 용기 등 영유아 라인업 강화

리틀럽 신제품 이미지 (락인락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락앤락은 프리미엄 영유아 라인업 강화를 위해 '리틀럽'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리틀럽은 안전한 소재를 사용해 수유기부터 이유기, 유아기까지 성장 단계별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라인업에는 세계적인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의 협업 제품이 포함됐다. 흡착 식판 세트, 원터치 PPSU 양손 빨대 컵, 푸드자, 이유식 용기 실리콘 캡 원형 4종에 스누피와 친구들 캐릭터를 적용해 귀여운 디자인과 친근한 감성을 더했다.

흡착 식판 세트는 넓은 흡착판이 식탁에 밀착돼 아이가 움직여도 식판을 떨어뜨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국내산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제작했다.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 전자레인지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뚜껑은 간식용 접시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인 것도 장점이다.

스누피 리틀럽 원터치 PPSU 양손 빨대 컵은 삼중 누수 방지 시스템으로 어떤 자세에서도 누수 걱정 없이 편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2종의 빨대가 포함돼 있어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PPSU 소재로 제작돼 열탕 소독도 가능하다.

스누피 리틀럽 푸드자는 최상위 등급의 스테인리스 316L 소재를 적용해 부식이나 녹슬 염려가 없다.

락앤락 스누피 리틀럽 이유식 실리콘 캡 원형은 플래티넘 실리콘 뚜껑과 내열유리 몸체를 적용해 -20℃ 냉동실부터 전자레인지까지 안전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리틀럽 스위치캡 텀블러는 안심 소재 트라이탄 입수구에 곡선 설계를 더해 아이들이 음료를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스테인리스 316L 소재의 이중진공 구조로 보냉은 최대 31시간, 보온은 최대 7시간 유지된다.

신제품 리틀럽 시리즈는 락앤락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스타필드, 백화점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