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로봇 '나무엑스' 사전 판매 개시…에어 센서 3대 증정
오는 30일 출시 앞둬…AI 기반 웰니스 설루션 제공
스스로 움직여 사각지대 없이 공기 청정…건강 체크까지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SK인텔릭스는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가 오는 30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나무엑스는 인간 중심의 새로운 웰니스 기준을 제시하는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다.
자율주행 및 100% 음성 컨트롤 기반 에어 설루션, 비접촉식 바이털 사인 체크 등 AI 기반 웰니스 설루션을 제공한다.
나무엑스는 이달 30일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70만 원 상당의 에어 센서 3대와 네이버페이 5만 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나무엑스는 스스로 오염원을 찾아가 사각지대 없이 오염된 공간의 공기를 정화해 기존 66㎡(20평)형 고정형 공기청정기 1대 대비 청정 속도는 10배 빠르고 공기 오염 확산은 80% 감소한다.
나무엑스 1대로 최대 198㎡(60평) 공간까지 관리할 수 있어 구독료와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공간 효율까지 개선할 수 있다.
또한 공기질 센서를 통해 실내 주요 오염 물질 6종 및 이산화탄소, 온도·습도를 감지하고 올인원 필터와 자외선으로 오염 물질 28종을 99% 이상 제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접촉 방식의 원격 광혈류측정 기술을 활용해 체온, 심장 활동 강도, 맥박, 산소 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등 총 5가지 건강 지표를 10초 이내에 측정하는 '바이털 사인 체크' 기능도 제공한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