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포포몽, 저자극 펫 스킨케어 '러빙포' 신제품 출시
목욕부터 덴탈 케어까지 아우르는 신제품 8종 선봬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깨끗한나라(004540)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이 저자극 펫 스킨케어 제품 '러빙포' 라인업을 론칭하고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대표 제품인 배변 패드와 펫티슈를 포함한 위생 케어 전문 라인 '케어포' 라인업에 이어 러빙포를 새롭게 선보이며 펫 라이프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브랜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목욕부터 덴탈 케어까지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그루밍 케어를 아우르는 8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목욕 및 세정 제품인 △칼라민 테라피 샴푸 △배리어 앰플 △아베나 이어 클리너 3종을 쿠팡에서 최대 29% 할인해 한정 수량 사전 예약 판매한다.
이어 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 기능을 강화한 △오트 테라피 샴푸 △배리어 크림 △컴포트 그루밍 미스트 3종, 구취 감소에 도움을 주는 △딥 클린 효소 치약 △7+ 덴탈 스프레이 2종 등을 연내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신제품 8종은 후각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덴탈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에서 인공 향료를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적용했다.
또한 모든 성분을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하고 깨끗한나라의 생활용품과 동일한 인체 기준을 적용해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