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라이프솔루션, 서브온 손잡고 병원 동행 서비스 제휴
멤버십 이용자, 병원 동행 서비스 10% 할인가에 이용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병원 동행 서비스 플랫폼 '서브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멤버십 혜택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서브온은 서울시 병원 안심동행 서비스 주관 수행기관으로 혼자 병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문 동행 매니저가 이동부터 진료 결과 안내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고령자나 거동이 불편한 가족을 둔 멤버십 이용자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멤버십 이용자는 병원 내원 시 이동, 진료, 검사, 수납, 귀가까지 전 과정에서 서브온의 전문 동행 매니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병원뿐만 아니라 노약자나 어린이 등 보호자 동반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협력으로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멤버십 이용자는 서브온의 동행 서비스를 상시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양 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동행 지원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 협력할 계획이다.
한편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실버케어 사업을 전담하는 코웨이(021240)의 자회사로 GC케어, 케어링, BnH세무법인 등 다양한 전문 업체와 파트너십을 통해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