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무선 청소기 '더 슬림' 전국 전자랜드 입점
입점 기념해 2만 원 할인 혜택 제공…선착순 사은품도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앳홈의 가전 브랜드 미닉스는 신제품 스테이션 무선청소기 '더 슬림'(The Slim)을 전자랜드 전국 76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앳홈은 9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더 슬림을 입점했으며 이번에는 오프라인 유통망을 가전 양판점으로까지 판매처를 확대했다. 이달 내로 롯데하이마트 주요 20개 지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입점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더 슬림을 상시 판매가에서 2만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PRO' 또는 '식기세척기 PRO'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3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 슬림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4만 5000원 상당의 스테이션 전용 더스트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매장에서 제품을 상담받은 뒤 미닉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2명)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더 슬림은 초경량·초슬림·초밀착 무선청소기로 초경량 하중심 설계를 적용해 손목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