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파이낸셜, 플렉스지 기반 쇼핑몰에 '내통장결제' 도입
내통장결제 도입 시 고객관계관리 포인트 10만 캐시 제공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헥토파이낸셜(234340)이 커머스 IT 설루션 기업 위드소프트와 손잡고 간편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선보인다.
헥토파이낸셜은 위드소프트의 쇼핑몰 구축 설루션 '플렉스지'에 계좌 기반 결제수단 내통장결제를 도입하고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의 내통장결제는 이용자가 본인 계좌를 최초 1회 등록하면 이후 PIN번호만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현금결제 서비스다.
이는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 대비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받을 수 있고 금융 이력이 부족한 이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은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제고하는 동시에 일 단위의 짧은 정산주기와 타 결제수단 대비 높은 수수료 효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헥토파이낸셜과 위드소프트는 내통장결제 도입률을 높이기 위해 공동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플렉스지에서 내통장결제 도입을 신청하고 오픈까지 완료한 사업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플렉스지 고객관계관리(CRM) 포인트 10만 캐시를 제공한다.
한편 플렉스지는 쇼핑몰 구축 설루션으로 상품 등록·주문 정산 관리·마케팅·CRM까지 한 번에 제공한다. 현재 농수산물, 뷰티, 공동구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쇼핑몰이 플렉스지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