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타월도 구독"…런드리고 '호텔타월 홈서비스' 출시
침대 시트·사계절 구스 이불·가운 등으로 확대 예정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런드리고가 5성급 호텔 타월을 집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의식주컴퍼니가 운영하는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는 '호텔타월 홈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호텔타월 홈서비스는 호텔 세탁 공정을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모바일 서비스에 직접 적용했다. 런드리고는 타월을 시작으로 침대 시트, 사계절 구스 이불, 가운 등 호텔 제품으로 이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타월을 별도로 구매할 필요 없이 런드리고 앱에서 신청하면 타월을 배송받을 수 있고 사용 후 반납하면 된다. 기본 패키지는 데일리 타월과 콤팩트 목욕 타월 각 7장씩 총 14장으로 구성되며 필요에 따라 수량도 선택할 수 있다.
호텔타월 홈서비스는 1만 3000㎡(약 4000평) 규모의 호텔세탁 공장에서 축적한 운영 노하우와 자체 연구개발(R&D) 조직 '런드리이노베이션랩'이 개발한 모락셀라균 제거 레시피, 초고온 세탁 공정 등 고도화된 품질 시스템이 적용됐다.
런드리고는 오는 14일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구독 이용자를 대상으로 1만 3500원 상당의 호텔 타월 패키지를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김천석 의식주컴퍼니 런드리고 사업부문장은 "이번 서비스는 단순한 세탁을 넘어 런드리고만의 노하우로 고객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드는 경험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하는 혁신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