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R&D 인턴사원 입문교육 진행…"미래혁신 주역으로"

역대 최대 규모 신입 연구개발 인력 모집

코웨이, R&D 인턴사원 입문교육 진행 (코웨이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코웨이(021240)는 2025년 R&D(연구개발) 인턴사원을 대상으로 입문교육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일 진행한 교육은 코웨이의 기술 혁신 고도화를 이끌 기술 인재 육성을 목표로 신규 선발된 인턴사원들이 회사와 업무를 이해하고 코웨이 기업문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입문교육 오리엔테이션은 최인두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의 환영사와 함께 연구소 각 부문 실무진 멘토가 주요 업무와 직무 특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인턴사원들은 멘토 선배들과 인턴 과제 및 현업 적응에 대한 실질적 조언을 듣고, 팀워크를 높일 수 있는 단체활동으로 유대감을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턴 과정은 입문교육을 시작으로 5주간 진행하며 업무 핵심 분야에 대한 특강과 실무 수행을 통해 전문 연구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역량이 검증된 인재들은 정원과 관계없이 모두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전환된다. 이후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해외 연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코웨이는 차세대 R&D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역대 최대 규모의 신입 연구개발 인력을 모집하고 별도의 전담팀을 구성하는 등 우수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인두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잠재력을 만개하며 코웨이의 미래 기술 혁신을 이끄는 주역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