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채용관리 솔루션 그리팅과 연동…"리소스 60% 절감 기대"

원티드로 채용 공고하고 그리팅으로 채용 과정 관리

원티드, 그리팅과 서비스 연동(원티드랩 제공)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원티드랩(376980)은 AI 매칭 채용 플랫폼 '원티드'와 두들린의 채용 관리 솔루션 '그리팅'을 연동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리팅은 두들린이 운영하는 채용 관리 솔루션으로 공개 채용, 수시 채용, 추천 채용 및 인재 소싱까지 다양한 형태의 채용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포함해 70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

이번 솔루션 연동으로 양 사의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고 있는 기업 인사 담당자는 채용 전 과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 그리팅에서 만든 채용 공고는 간편하게 원티드에 등록되고 이를 통해 취합한 지원자 정보는 자동으로 그리팅에 연동된다.

원티드랩은 이번 솔루션 연동으로 기존에 소요되던 시간을 최대 60%까지 줄이고 기업 인사 담당자의 업무 효율이 향상될 것을 전망했다.

이태규 두들린 대표는 "채용 관리 솔루션 운영에 있어 채용 플랫폼 및 HR 솔루션과의 연동은 필수"라며 "그리팅은 앞으로도 다양한 HR 솔루션과 연동해 인사 담당자의 업무 절감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원티드랩 측은 "그리팅과 협업을 통해 기업 고객이 서류 전형부터 면접, 최종 합격까지 채용 전 과정 데이터를 한층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