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 렌털하세요"…경동나비엔, 숙면매트 구독 서비스 출시

월 1~2만 원대로 부담 줄여…런칭 기념 구독료 할인 혜택도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 제품 이미지 (경동나비엔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경동나비엔(009450)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제품을 구독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상품은 월 1~2만 원대의 가격으로 숙면매트와 전문가 '나비엔 파트너'의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숙면매트는 경동나비엔이 지난달 발매한 숙면매트 사계절 Air나 Pro 제품 중 선택할 수 있다.

5년 약정 기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 퀸사이즈는 월 1만 6900원에 Pro는 월 2만 4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구독 기간 종료 후에는 고객에게 제품 소유권이 이전된다.

구독 기간 중에는 무상 A/S뿐만 아니라 전문가 '나비엔 파트너'가 6개월마다 고객의 가정에 방문하는 정기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전문 기구와 용품을 사용해 매트 속 물길과 슬립허브(본체) 클리닝을 진행한다. UV 살균 기능이 탑재된 침구청소기로 매트를 진공청소기로는 슬립허브 외부 등을 관리한다.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은 △COOL/COOL+ 모드와 △WARM 모드 전환을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숙면 온도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Air 제품은 시원한 실내 온도를 활용해 물의 온도를 낮춘 뒤 매트로 순환시키며, Pro는 반도체 냉각 기술을 활용한 펠티어 방식으로 더욱 빠르게 매트를 시원하게 만든다.

구독 서비스 출시에 맞춰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8월까지 숙면매트 사계절 구독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은 1년간 50% 할인된 구독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하나카드의 제휴카드를 발급받아 결제하면 전월 실적 30만 원 사용 기준 월 1만 3000원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은 구독 외에도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다. Air는 퀸사이즈 기준 58만 원, Pro는 99만 원에 판매 중이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