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방염 기능 안전성 높인 '스토리필름VOL.2' 출시

표면 마감재 새롭게 리뉴얼

한솔홈데코 스토리 필름 (한솔홀딩스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는 인테리어 필름 '한솔 스토리필름VOL.2'에 방염 라인을 추가해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한솔 스토리필름은 후면에 점착층이 있어 벽·몰딩·도어·붙박이장 등 다양한 공간에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표면 마감재다.

한솔 스토리필름VOL.2는 한국소방산업기술원(KFI)으로부터 방염 인증을 획득한 방염 필름 라인이 추가돼 주거공간 뿐만 아니라 화재 안전성이 중요한 상공간 인테리어에도 활용될 수 있는 제품이다.

한솔 스토리필름 VOL.2는 제품 표면에 특수 방염 코팅을 해 안전성을 높였다.

아울러 기포 발생을 방지하는 에어프리 공법을 적용해 표면 마감 품질이 깔끔하며, 맞댐 시공을 고려한 패턴 개발로 넓은 시공 면적에도 완성도 높은 공간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한솔홈데코에서 판매 중인 가구 소재 '한솔 스토리보드'와 동일한 패턴을 적용해 세트 시공 시, 일체감 있는 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솔 스토리필름VOL.2는 우드·스톤·패브릭·솔리드 4개 라인으로 출시, 고객들의 취향과 공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디자인과 안전성을 함께 고려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에서 안전하게 활용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 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