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진동으로 깨끗하게"…에이피알 '부스터 진동 클렌저' 출시
중주파 EMS 접목해 붓기·탄력 개선…8일 사전 예약 시작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부스터 진동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킨케어 디바이스인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구 부스터 프로 미니)에 부스터 진동 클렌저 헤드를 결합시킨 형태의 제품이다.
'부스터 진동 클렌저'는 하루 3분으로 클렌징부터 라인 관리를 동시에 진행한다.
8중 실리콘 미세모가 피붓결에 맞춘 세심한 클렌징을 돕는다. 3만 9000회(5단계 3분 사용 기준)에 달하는 미세 진동이 보다 강력한 세정 효과를 제공한다.
에이피알은 신제품에 중주파 EMS 기술을 추가로 접목시켰다.
부스터 진동 클렌저의 상단부에 장착된 EMS 전극 단자가 피부 속 미세 근육을 자극시켜 세안 과정에서 얼굴 부기, 탄력 등이 개선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클렌징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깊은 EMS 자극을 느낄 수 있다.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피부 상태나 클렌징 제품의 제형에 맞춰 3가지의 클렌징 모드를 지원한다. 모바일 앱 '에이지알'과도 연동해 스마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진동 클렌저 출시에 맞춰 '부스터 프로 미니'도 플러스 버전으로 리뉴얼 출시됐다.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에는 부스터 진동 클렌저와의 결합을 위해 스마트 커넥터 단자가 장착됐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전기 자극을 통해 화장품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제품이다. 클렌징 후 부스터 진동 클렌저에서 해당 제품을 분리해 기초 스킨케어까지 가능하다.
한편 에이피알은 8일부터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부스터 진동 클렌저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라이브 방송 이벤트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