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위시 리스트 1위' 시몬스, 롯데百 웨딩페어 참가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혜택 등 제공

웨딩페어 포스터 (시몬스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시몬스는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7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 웨딩페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혼수 및 예물을 구매하는 행사다.

행사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기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현대카드로 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구간별로 13%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15%만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더블 마일리지 혜택과 결제 구간별 상품권 증정 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여기에 시몬스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의 혼수 준비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풍성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