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 거점 마련" 씰리침대, 커넥트현대 청주에 신규 매장

직영 아울렛 단독 상품부터 수면 보조 아이템까지

씰리침대, 커넥트현대 청주점 신규 오픈 (씰리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씰리침대는 충북 청주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 청주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씰리침대 커넥트현대 청주점'은 직영 아울렛 단독 판매 상품인 '다이너스티 II', '클라리넷 III'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베개, 토퍼 등의 수면 보조 아이템도 마련됐다.

커넥트현대 청주는 현대백화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지역 특화 도심형 복합쇼핑몰이다. 청주 고속터미널 복합 개발이 이뤄지고 있는 청주시 가경동 신도심 상권에 위치했다.

씰리침대는 커넥트현대 청주점을 통해 충청권 소비자를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거점을 마련한다는 기획이다.

특히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트렌디한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어 씰리침대 역시 다양한 세대와의 접점 확대가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매장에서는 여름철을 맞아 한정 특가 세일을 진행하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 방문하거나 견적 상담을 진행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볼펜, 리유저블 백 등 다양한 브랜드 굿즈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충청권 소비자들이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숙면 솔루션을 더욱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커넥트현대 청주점에 새롭게 자리를 잡게 됐다"고 전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