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체계 강화"…이노비즈협회, 지회 사무국 워크숍 개최
주요 현안 공유, 회원사 지원 방안 논의도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이노비즈협회는 6월 12일부터 13일까지 경기 용인 써닝리더십센터에서 '2025년 지회 사무국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는 협회 본회를 비롯한 전국 8개 지회 사무국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해 회원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서는 △이노비즈 모닝포럼 및 연수원 운영 노하우 공유 △인재 양성 및 매칭 등 폴리텍대학과의 협력 방안 △회원사 조달시장 진입 지원 등 민관협력 모델 구축을 위한 지회별 공공조달위원회 구성·운영 △회원 서비스 개선과 만족도 제고를 위한 현안 등을 다뤘다.
협회는 안건별 발표와 심도 있는 토론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실행 방안을 도출했으며 이를 올 하반기 및 2026년 운영 전략 수립에 반영할 계획이다.
팀빌딩 프로그램에서는 유형진단을 통해 개인과 조직의 선호 스타일을 이해하고 갈등 요인과 협력의 장애 요소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광천 협회장은 "본회와 지회 간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회원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책을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