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도 거뜬"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매트리스 프로모션
체온·습도 조절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최대 20% 할인
- 장시온 기자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신세계까사는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오는 6월 30일까지 숙면을 위한 고기능 매트리스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숙면의 질을 좌우하는 변수는 온도와 습도로 수면에 적합한 실내 온도는 18도~22도다. 열이 매트리스에 갇히거나 습기로 인해 땀이 마르지 않으면 몸이 쉽게 불쾌감을 느끼고 깊이 잠들기 어렵다.
이에 신세계까사는 전 제품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를 추천했다. 수면 중 체온과 습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하는 천연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숙면에 특히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프로모션 기간 회원 등급에 따라 '베이', '클라우드', '블랑쉬' 등 대표 제품 단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 고객은 15%, 웨딩·입주 클럽회원은 20%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브리즈', '베이', '클라우드', '블랑쉬' 4개 제품은 특정 조건 충족 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다. 마테라소와 까사미아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패키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를 동시 구매하면 캄포 가격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의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침대 프레임을 30% 할인해 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마테라소 매장과 까사미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올해 열대야 발생 빈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우수한 흡습성과 통기성, 항균성을 가진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로 열대야에 대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