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사 기술 접목"…청호나이스, 동국제약과 뷰티기기 패키지 출시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얼굴부터 바디까지 한 번에 관리

청호나이스의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제품 이미지.(청호나이스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청호나이스는 동국제약(086450)과 협업해 뷰티 제품 패키지인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패키지는 뷰티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과 △엑스퍼트 마데카크림 3종 △유스 퍼펙션 4종 △릴렉싱 핏 페이스 부스팅 크림 △릴렉싱 업 바디 부스팅 크림으로 구성했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아시아 문화권의 전통 피부관리 기법인 괄사 기술을 접목한 고주파 뷰티 기기다. △고주파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로 얼굴부터 몸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고주파 모드는 체내 열을 발생시켜 피부 속 탄력을 관리하며 흡수 모드는 피부에 일시적으로 미세 홀을 만들어 화장품 흡수를 돕는다. 탄력 모드는 미세전류 에너지로 피부를 자극해 코어 탄력 관리에 유용하다.

피부에 직접 맞닿는 만큼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와 국내외 안전성 인증을 거쳤다.

패키지에 포함된 엑스퍼트 마데카크림 3종은 동국제약이 개발한 △테카힐 △테카샷 △테카셀 등 독자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유스 퍼펙션 4종은 탄력 리프팅 케어 독자 성분인 '유스테카'를 함유했다. 유스테카는 매일 축적되는 피부 탄력 저하를 세밀하게 케어하는 성분이다.

릴렉싱 핏 페이스 부스팅 크림은 얼굴 피부를 편안하게 관리하고 안색을 밝혀 주며 촘촘한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릴렉싱 업 바디 부스팅 크림은 피부 붓기와 탄력, 셀룰라이트 케어, 혈행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