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개 기업 모인다"…정부, '2025 대한민국 채용박람회' 개최
19~20일 서울 aT센터서 진행…채용설명·현직특강 실시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관계 부처 합동으로 약 120개 기업이 참여하는 '2025 대한민국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박람회는 오는 19~20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린다. 박람회에는 삼성전자, 셀트리온, LG에너지솔루션, 조선호텔앤리조트, 컴투스 등이 참여한다.
오는 10일부터 대한민국 채용박람회 공식 누리집에서 참여 기업에 대한 상세 정보와 현장 배치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박람회 기업채용관에는 삼성전자(ICT 분야)와 넥슨코리아가 참여한다.
'커리어On 스퀘어'에서 진행하는 채용설명회 및 현직자 직무특강에서는 △현대자동차 △SK하이닉스 △CJ제일제당 △넥슨코리아 △ASML Korea △카카오게임즈 △대원제약 △LIG넥스원 △에드워드코리아 등 9개 기업 인사 담당자들이 취업 비결을 전한다.
채용설명회와 현직자 직무특강에 참여하고 싶은 구직자는 공식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전국 고용센터를 중심으로 온라인 채용박람회와 지역별 채용 행사도 개최한다. 10~28일 열리는 온라인 채용박람회에는 320여 개 기업이 참여해 160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