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 무관"…경동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대상 확대

전담 엔지니어 직접 방문해 관리…10월까지 무료 체험 기회

경동나비엔이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대상을 모든 제조사로 확대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경동나비엔 제공)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경동나비엔(009450)은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대상을 모든 제조사의 환기 제품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는 전담 엔지니어 '나비엔 파트너'가 클리닝, 필터 교체 등을 통해 환기 제품을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도록 돕는 서비스다.

경동나비엔은 서비스 론칭 1년여를 맞아 제조사에 관계없이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환기시스템의 사용 환경과 작동 상태를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본체 내부와 전열교환기의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모든 제조사 제품에 적용 가능한 맞춤 제작필터인 '프리필터'와 '집진필터'도 교체한다.

서비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또는 환기시스템 렌털·케어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고객 정보와 아파트 정보, 평수 등을 남기면 파트너가 직접 방문한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10월 말까지 나비엔 하우스에서 케어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이외의 환기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케어서비스 1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가정에서 사용 중인 타 제조사 제품 사진을 인증한 선착순 500명은 커피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j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