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톤, 플러피 웨어 블러셔 라이트톤 4컬러 신규 출시… 공식몰 프로모션

선런칭 기념 공식몰 37% 할인… 2개 구매 시 블러셔 브러쉬 증정

사진=어바웃톤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뷰티 브랜드 어바웃톤이 플러피 웨어 블러셔 라이트톤 4컬러를 추가 출시하고, 공식몰 선런칭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7월 29일(월)부터 8월 5일(월)까지 플러피 웨어 블러셔를 정가에서 37% 할인된 9,500원에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개 구매 시 44% 할인과 함께 블러셔 브러쉬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어바웃톤의 플러피 웨어 블러셔는 톤 타지 않는 웨어러블한 6가지 뮤트톤 컬러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신규 색상은 과하지 않은 적당한 흰 기로 화사함을 선사하는 일명 '뽀용 블러셔'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투명 파우더가 함유된 블러셔로 텁텁하지 않고 맑고 투명하게 발색 되며, 가벼운 실크 텍스처로 가루 날림, 뭉침, 경계 걱정 없이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블러 파우더 팩트'로 유명한 어바웃톤답게 노하우를 담은 블러링 파우더 기법으로 모공 요철까지 커버할 수 있다. 따로 파우더 처리 하지 않아도 치크 컬러링과 함께 보송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플러피 웨어 블러셔는 블러에 진심인 어바웃톤에서 출시한 파우더형 블러셔로, 화사한 라이트톤 컬러 연출은 물론 모공 요철 블러링까지 되는 블러 파우더 치크다"며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 조합으로 올여름 실패 없는 라이트톤 핑크, 코랄 블러셔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