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코리아, '워런티 플러스 서비스'로 고객만족 초점…18일 론칭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글로벌 가슴 보형물 브랜드 모티바코리아는 이달 18일 '워런티 플러스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모티바 워런티 플러스 서비스는 가슴성형 수술의 재수술 고려 원인이 부작용과 사이즈 불만족에 있다는 한 시장 조사의 결과와 기존 모티바의 워런티 정책에 대한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한 상품이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플래티넘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상품 종류에 따라 지원 범위가 차등으로 확대된다.
서비스는 칩의 유무에 따라 칩이 있는 (WITH Q)워런티 플러스 상품과 칩이 없는 (WITH OUT Q)워런티 플러스 상품으로 구분한다.
칩이 없는 워런티 플러스 스탠다드 상품은 구형구축 3, 4단계 및 파열에 해당하는 부작용 발생 시 재수술 비를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 해주며, 플래티넘 상품은 부작용 발생 시 재수술 비를 최대 400만원, 사이즈 변경시 보형물 1UNIT을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마지막으로 플래티넘 상품은 부작용 발생시 재수술 비를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하며 사이즈 변경을 희망할 경우, 보형물 1PAIR를 지원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칩이 있는(WITH Q) 워런티 플러스는 스탠다드 상품으로만 구성해 해당 상품은 구형구축 3,4단계 및 파열에 해당 하는 부작용 발생 시 재수술 비가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되며 기존 워런티 기간 중에 지원 신청 할 경우 중복 지원한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기업이 될 것"이며 "고객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상품 서비스를 론칭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본 의료 기기는 의료기기 4등급 제품으로써 안전 등 추적관리가 필수적으로 진행돼야 하는 의료기기로 고객의 안전을 위해 재수술 보형물 등 지원 하는 범위는 병·의원에 직접 전달 할 계획이다. 의료기기에 대한 추적 관리는 이전과 같이 동일하게 진행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티바코리아의 새로운 고객 안심 서비스인 모티바 워런티 플러스는 이달 18일 신규 오픈 하는 모티바 워런티 플러스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