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에 센시 '3D 컬러링북 등장…5일 찐건나블리편 방영

사진제공 = 센시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센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서 '센시 3D 컬러링북'이 방영됐다고 6일 밝혔다.

전날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찐건나블리'가 아빠 박주호와 미술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방영됐다.

방송에서 찐건나블리는 'DINOSAURS' 테마 컬러링북에서 각자 원하는 공룡을 찾아냈다. 건후는 진우가 원하던 공룡을 찾아내기도 하여 공룡박사 다운 면모를 보였다. 건후가 찾아낸 브라키오사우르스를 색칠하고, 브라키오사우르스를 읽어 보았다. 영어 공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컬러링북으로 즐겁게 찐건나블리표 공룡월드를 만들어 다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송에서 진우는 엄마와 아기공룡을 골라 배경판에 놓아 두기도 하고 직접 색칠한 소방차를 올려 놓으며 찐건나블리표 공룡월드를 완성했다.

특히 방송에 등장한 센시 3D 컬러링북은 가위 없이 절취선으로 뜯어내서 색칠놀이는 물론, 영어 단어와 문장으로 미니북을 만드는 다양한 놀이활동이 가능하다. 앞면은 올록볼록한 양각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의 감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뒷면은 음각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쉽게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도록 제작했다.

찐건나블리와 박주호 가족 모두 센시 3D 컬러링북에 푹 빠져들어 놀아 컬러링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찐건나블리 공룡월드 컬러링북은 '센시 3D 컬러링북'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주제로 만나볼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