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펩시와 '숏폼 콘테스트' 진행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오는 10월 16일부터 펩시와 숏폼 콘테스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제2회 공모전의 참여 방법은 치킨마루 메뉴 추천, 치킨마루가 생각나는 순간, 치킨마루를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3가지 주제 중 택 1해 40초 이내의 영상을 촬영 후 릴스 또는 쇼츠에 업로드하고 지원서를 네이버 폼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접수 기간은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경품으로는 대상 아이맥 1명, 펩시상 다이슨 무선청소기 3명, 우수상 에어팟맥스 5명, 장려상 치킨마루 3만원 상품권 30명, 참가상 치킨마루 1만원 상품권 50명으로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됐다.
수상자는 심사를 통해 11월 말 치킨마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지난 공모전에 이어 다시 한번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숏폼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참여 이벤트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년째 운영 중인 치킨마루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약 1500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