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가 내 방으로"…이케아 '아프톤스파르브 컬렉션' 출시
어린이들 우주 지식·호기심 영감받아 디자인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이케아는 어린이 우주 테마의 '아프톤스파르브(AFTONSPARV)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컬렉션은 호기심을 자극하고 상상력을 키우는 놀이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케아 관계자는 "놀이가 어린이들이 배우고 성장하는 최고의 방법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아프톤스파르브를 구성했다"며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유형의 놀이를 아우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주요 제품은 △우주비행사·우주선·외계인 등 재생 폴리에스테르 봉제인형·손가락인형 △재활용 판지로 만든 로켓 놀이텐트 △그림 그리기·색칠·만들기 등 컬러링 페이퍼롤 △종이 만들기 15종 세트 △야광 커튼 △이불커버·베개커버 세트 등이다.
아프톤스파르브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고양점·기흥점·동부산점), 공식 온라인몰, 이케아앱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마리아 퇴른(Maria Thörn) 이케아 제품 개발 및 생산 총괄 본부 어린이 이케아 제품군 매니저는 "집은 어린이들의 훌륭한 놀이터"라며 "컬렉션을 통해 창의력을 키우고 우주에 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