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 한정판 '봄베이 사파이어 선셋' 출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바카디 코리아는 국내 진 판매량 1위(2022 IWSR 기준) 영국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봄베이 사파이어'의 스페셜 에디션인 '봄베이 사파이어 선셋(Bombay Sapphire Sunset)'을 이달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 출시되는 봄베이 사파이어 선셋은 따뜻하고 매혹적인 향신료의 에센스와 시트러스하고 달콤한 스페인 만다린 오렌지를 완벽한 밸런스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 석양으로 붉게 물들어 가는 하늘을 오묘한 오렌지-레드 빛을 가미해 봄베이 사파이어의 아이코닉한 바틀 디자인에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한정판 '봄베이 사파이어 선셋'은 10월 11일부터 전국 편의점 CU 매장에서 한정 판매로 단독 선 출시할 예정이다.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이미 출시된 영국 및 면세점에서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으며 마치 가을의 따뜻함을 빛으로 담은 노을처럼 하루의 끝에 봄베이 사파이어 선셋과 함께 감각적인 즐거움으로 부드럽게 충전되는 시간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카디는 1862년 쿠바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럼'(Rum) 브랜드 바카디 외 200여 개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글로벌 비상장 증류주 회사로 전 세계 170여개 국가에 지사를 가지고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