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체험설명회 개최

인증샷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 = 크레버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융합 사고력 기업 크레버스(CREVERSE)는 코딩 브랜드 씨큐브코딩이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개강은 9월1일이며 이달 말까지 전국 씨큐브코딩 센터에서 학부모 설명회와 학생 체험수업을 진행한다.

2025년부터 초중학교에서 코딩 수업시간이 지금보다 2배 늘어난다. SW 영재학급은 올해 45개에서 2027년 100개까지 확대된다. 이번 학부모 설명회에서는 2025년 초중고 코딩·인공지능(AI)교육 의무화에 대한 대비 전략을 공개한다.

2022 개정 정보교과 교육과정 분석 및 전망, 코딩·AI교육 의무화, 정보 분야 영재교육 대비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씨큐브코딩 커리큘럼에 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학부모 설명회 시간 동안 학생들의 체험수업이 진행된다. 수준별 체험수업을 통해 씨큐브코딩 정규 수업을 미리 경험하고, 수강 레벨도 확인할 수 있다. 클래스별 최대 12명까지 참여할 수 있어 체험수업을 희망한다면 서둘러야 한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씨큐브코딩을 방문하거나 체험수업에 참석한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고 응모하면 백화점과 배달의 민족 등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체험설명회는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학생과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약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