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게임즈, 인천시와 '블록체인 기업' 키운다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팅 및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인 레트게임즈는 인천광역시와 인천 소재의 블록체인 기업을 육성한다.
이를 위해 인천광역시는 레트게임즈를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주관사로 선정했다. 레트게임즈는 3개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타이틀 출시와 4개의 기업을 엑셀러레이팅 하고 있는 국내 기업이다.
또 이번 프로그램에는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와 온체인 기반 리스크 평가 플랫폼 개발사 언디파인드랩스가 공동운영체로 선정됐다.
엑셀러레이팅 참여 기업은 레트게임즈, 바이낸스, 언디파인드랩스로부터 블록체인 기술 및 산업 교육, 비즈니스 모델과 마케팅 컨설팅, 블록체인 기술 컨설팅과 1:1 멘토링 등을 받게 된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기관과 벤처 캐피톨이 참여하는 데모데이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참여 기업은 자신들의 블록체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블록체인 기업 육성 프로그램에는 총 10개의 기업이 선정하며, 모집기간은 6월 28일부터 7월 21일로 인천테크노파크에서 진행한다.
레트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블록체인 산업이 성장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