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준비는 케어 마스터와"…한샘홈케어 최대 30% 할인

내달까지 썸머 완벽 준비, 사전 예약 등 이벤트 진행

한샘홈케어 전문가가 에어컨 내부청소를 위해 분해하는 모습 (한샘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한샘(009240)은 내달까지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샘은 여름철 인기 서비스를 모아 '썸머 완벽 준비' '사전 예약'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여름철 주문량이 가장 많은 에어컨 케어 상품은 25% 할인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위생 안전에 대비할 수 있는 세탁기·주방후드·공기청정기 등 케어 서비스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한샘홈케어 전용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한샘의 체계적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 마스터'가 고객 주거 공간을 진단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해준다.

소파·매트리스 등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거실·침실 가구와 에어컨·세탁기·공기청정기와 같은 가전의 위생까지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파·매트리스는 케어 마스터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내·외부의 먼지를 제거하고, 자외선으로 오염을 살균해 준다. 에어컨 케어 서비스를 받으면 먼지와 곰팡이로 차단되었던 내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냉방 효율도 개선할 수 있다.

키친 케어를 이용하면 부엌 가구의 음식물 오염, 곰팡이, 찌든 때를 제거하고 코팅 시공으로 광택을 되살려준다. ‘싱크대 크랙 케어’ 서비스를 받으면 실금이 생기거나 깨지고 갈라진 부엌의 상판을 새것처럼 복원할 수 있다.

욕실 코팅 패키지는 세면대와 변기, 수전, 샤워부스, 양변기 등 욕실기기를 살균 세척하고 코팅 시공한다. 욕실 줄눈 시공은 변색된 바닥의 줄눈을 제거하고 친환경 소재의 줄눈제를 사용해 욕실이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인테리어 리폼은 주방, 창호, 현관, 중문, 파티션 등 도어와 몰딩의 낡은 외관을 한샘 프리미엄 필름으로 단장하는 케어 상품이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은 오염되고 관리하기 어려웠던 기존 방충망을 꽃가루, 미세먼지, 해충 등의 차단 효과가 높은 한샘방충망으로 교체하는 상품이다.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는 방진망 설치 서비스와 자외선 차단 단열필름 시공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냉방비 걱정을 덜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올여름 예년 대비 무덥고 습한 날씨가 예고되면서 한샘홈케어 예약 주문과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환경을 미리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