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랩스 베스틴케어, '스페이스백신' 공간살균기 KLPGA투어 협찬

KLPGA 대회 포스터, 사진제공=베스틴케어
KLPGA 대회 포스터, 사진제공=베스틴케어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HDC랩스 위생방역브랜드 베스틴케어는 KLPGA가 열리는 성문안CC에 베스틴케어 위생장비를 협찬,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KLPGA 제11회 E1 채리티 오픈은 26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성문안 CC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에는 국내외 최정상급 144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한다.

HDC랩스 위생방역브랜드 베스틴케어는 선수 및 방문객들이 이용하는 KLPGA 열리는 성문안CC 내 출입구, 로비, 락커 등 선수들이나 방문객들이 사용하는 공간 곳곳에 공기살균기 ‘스페이스백신’을 설치 및 협찬하였다.

코로나19 펜데믹이 사실상 종료되면서 생활방역이 중요 해졌기에, 안전하고 쾌적한 대회 환경을 만들고, 성황리에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응원차 제품을 설치하였다.

베스틴케어 스페이스백신은 US CDC(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서 인정한 국제인증기관 Microbac Laboratories. Inc. 에서 바이러스 99.99% 살균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공기 속 부유하거나 외부로부터 유입된 각종 미세먼지와 악취,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들을 24시간 살균, 관리한다.

HDC랩스 관계자는 "오랜만에 정상급 선수들과 갤러리가 함께하는 KLPGA가 열리는 성문안CC에 제품을 협찬하게 되어 기쁘다"며 "공간살균기 스페이스백신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경기를 보여주시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성문안CC는 HDC리조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장으로 골프 코스는 전장 6,662미터(7287야드)의 18홀 규모로, 퍼팅그린뿐만 아니라 페어웨이 전체에 최고급 양잔디인 벤트그래스를 식재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