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컨디션, 브랜드 모델 전소미 팬 사인회 성료
- 임해중 기자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HK이노엔의 숙취해소 제품 컨디션은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브랜드 모델 전소미와 함께한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행사는 컨디션 스틱 출시와 숙취해소 제품 컨디션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코엑스 메가박스 메인 로비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전소미 팬들과 영화관을 방문한 인파가 몰렸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팬 사인회는 브랜드 모델 전소미의 포토타임 및 사인회, 신제품 소개 등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메인 MC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개밴져스팀에 소속돼 활약했던 개그우먼 김승혜가 맡았다.
팬사인회의 참석자는 컨디션 토이카메라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이다. 전소미는 포토타임 후 팬들에게 직접 사인을 전달하고, Q&A 및 퀴즈 세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퀴즈 당첨자에게는 컨디션 토이카메라로 찍은 전소미의 일상 사진과 ‘컨디션 스틱 소미 에디션’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팬 사인회에 앞서 HK이노엔 컨디션은 신제품 컨디션 스틱 인지도 제고를 위해 25일부터 코엑스 메가박스 로비에 브랜드 부스를 오픈했다.
HK이노엔 HB&B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양일간 오픈한 ‘판타스틱 컨디션 스틱’ 브랜드 부스를 찾아 주신 소비자분들과 안전하게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주신 팬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3월 출시된 신제품 컨디션 스틱은 100% 국산 헛개나무열매혼합농축액과 새싹보리, 밀크씨슬추출물분말 등 숙취해소 관련 소재와 함께 비타민C, 타우린을 함유한 제품이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