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 첫 플래그십 스토어 한남동서 오픈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브랜드 체험형 쇼룸을 서울시 한남동서 7일 오픈한다.

어뮤즈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어뮤즈 한남(HANNAM)’ 쇼룸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옴니채널로서 비건 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어뮤즈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어뮤즈는 첫 오프라인 쇼룸으로 2030세대의 트렌드를 이끌고 문화와 예술이 교차하는 한남동을 선택했다. ‘어뮤즈 한남’ 쇼룸은 어뮤즈만의 비건 뷰티에 대한 신선한 경험을 제안하고, 균형 잡힌 삶의 실천을 위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어뮤즈 ‘한남 쇼룸’은 아티스트 사키(saki)와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곳곳에 담았다. 쇼룸은 어뮤즈의 이야기와 취향이 담긴 ‘전시 공간’, 일상 속 여유를 풍요롭게 되찾을 ‘비건 공간’, 제품을 충분히 경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테스터 공간’ 등으로 구성됐으며, 곳곳에서 어뮤즈 만의 색채와 감성을 담은 비건 뷰티 큐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쇼룸의 시작과 끝은 사키(saki)의 아트 비주얼이 자리잡아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뮤즈는 쇼룸에서 어뮤즈 ‘슈 벨벳 한남장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어뮤즈 ‘슈 벨벳 한남장미’는 코랄 핑크에 장미 한 방울이 더해진 여름 장미 컬러로 이번 ‘어뮤즈 한남’ 쇼룸 오픈을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신제품이다.

ⓒ 뉴스1

어뮤즈 이승민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어뮤즈의 첫 쇼룸은 단순 판매 매장보다는 즐길 수 있는 체험형과 브랜딩에 집중한 공간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어뮤즈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어뮤즈는 쇼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어뮤즈 채널을 추가하면,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어뮤즈 제품 샘플 및 한정 에코백까지 추가 증정한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