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롯데캐슬 베네치아 메가몰 '위드제니요가' 오픈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서울 황학동 롯데캐슬 베네치아메가몰 복합쇼핑몰에 ‘위드제니요가’가 지난달 15일 오픈을 했다.

‘위드제니요가’는 오픈 기념으로 신규로 등록하는 회원들 대상으로 기본 20 ~ 30% 할인과 더불어 상담 예약 시 추가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학동 롯데캐슬 베네치아 메가몰 2층에 새롭게 오픈하는 위드제니요가는 일반적인 전통 요가 프로그램과 더불어 플라잉, 휠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위드제니요가 스튜디오는 섬세한 티칭과 맞춤 프로그램을 위해 프라이빗 수업도 진행한다.

쉽지 않은 동작을 물 흐르듯 연결시킬 수 있도록 호흡과 동작을 섬세하게 지도하며, 처음 시작하는 초심자부터 상급자까지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편의에 맞춘 환경을 구축했다. 몸과 마음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좀 더 체형을 교정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위드제니요가 베네치아메가몰점 박지원 원장은 “이번 오픈 기념 특가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요가의 매력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 드리며, 요가에 선입견을 가지고 계신 분, 처음이신 분들 또는 배움이 오래 되었지만 잘못된 몸의 균형과 지식을 다시 다질 수 있도록 하는 바람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제니요가가 오픈하는 베네치아 메가몰은 각종 운동시설들이 특화되어 있는 복합쇼핑몰로서 서울 중구 황학동 이외 왕십리, 신설동 등을 한 권역으로 이루고 있으며 도보 또는 차량이동에도 편리하다. 특히 상가를 이용한 고객에 한하여 해당 점포의 주차 어플을 통해 무료주차 2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haezung2212@news1.kr